잡기에도 애터미 수세미

제품 수세미,세척솔 애터미 수세미 깜짝세일 안내해드립니다.
현재시간 상품금액 null% 4,220원에서 할인된 가격
4,210원 혜택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애터미 수세미 상품구매


잡기에도 편하고 잘 닦이고 거품 많이 생기고~~~^^ | 전 아주아주 만족해요^^
한 번 사용해보고서 좋았었는데
타회사꺼도 이런 형태로 나온 것들이 많이 있길래
비슷할 줄 알고 써봤다가는
실망이 너무 컸기에
꾹 참고 구매한 수세미들을 다 사용하고서
아주 기분좋게 이걸 재구매해서 잘 쓰고 있네요ㅎㅎ
아~~ 그리고 구멍까지 뚫려있어서 이렇게 걸어서 말릴 수 있어서 더더더 만족하게되는 수세미예요^^


스텐재질.철재질.도자기재질등 한번에 설겆이 싹~ | ✅배송: 로켓배송

〽구입당시가격: 4210

⚛장점: 거품이 잘 나긴 하는데
퐁퐁을 조금 써서는 잘 나질 않아요.
스폰지가 충분히 먹을 정도로 퐁퐁을
묻혀줘야 거품이 나네요.

✳가격 저렴하고 괜찮네요.
어차피 세균 때문에 수세미 오래 쓰면
안되기에 자주 갈아줘야 하니까요.

오늘 설겆이 하면서 써봤는데 사용감도
괜찮았어요.


애터미 수세미, 4개입, 1개저번에 한번 구매후 2번째 구매해요
재구매하려했더니 품절에 로켓배송안되서 쿠팡에서나온 수세미가 비슷하길래 샀는데 보기와다르데 제맘엔 안들더라구요

그래서 저같은 수세미 유목민들 비교하시라고 상세후기써봐요

♣동영상에
쿠팡꺼→애터미꺼 보여드리고선/
애터미→쿠팡순으로 물 뭍혀서 세제한번펌핑후 거품내기/
쿠팡꺼→애터미순으로 설겆이통에 문질러보기
구멍뚫려있는게 애터미꺼에요
둘다 새거로 비교했어요♣

1. 애터미수세미
*앞-부드러움 / 뒤-초록수세미처럼 거침
*처음에 몇번은 엄청 뻣뻣함 그다음엔 급 부드러워짐
*앞.뒤 연결스폰지가 도톰해서 세제 한번펌핑으로 그릇 많이 닦을수있고 거품 풍성함

2. 쿠팡수세미
*앞-부드러움/ 뒤-초록수세미처럼 거칠지만 애터미보단 덜거침
*처음부터 부드러움
*앞.뒤 연결스폰지가 애터미에 비해 두껍지않아서 설겆이양 많을시 세제 펌핑 엄청해야함

☆코팅후라이팬/ 스텐후라이팬/ 철후라이팬 / 일반그릇들등 여러가지 재질의 설겆이를 하는 저로서는 애터미가 잘 맞았어요
특히 설겆이 산으로 쌓아놓고 하는 한번에 하는 스타일이라서 그전에 3M이나 일본산스폰지같은형태 일회용수세미 등 다 써봤는데 애터미께 제일 잘 맞았어요

가끔씩 싱크대도 거친부분으로 닦아주면 스텐이 살아나서 좋더라구요

애터미 품절되니 멘붕와서 이거사자고 애터미 영업사원분 만나기가 쫌 그렇더라구요~ 다르거도 권할것같기도하고요;;; 거절잘 못하는지라 ㅠㅠ

어쨌든 찾다찾다 쿠팡pb상품인듯 수세미가 비슷한것같아 써보니 일단 얇아요 많이요~

애터미쓰다 잡고 실제 써보니 넘 얇아서 그릇은 닦기괜찮은데 스텐이나 눌러붙은거 기름때 등등은 거의 소용이 없어요;;; ㅠㅠ

일회용수세미로 애벌설겆이하고선 하면 괜찮을듯해요

결론은 얇은것보다 두툼하고 세제 펌핑 많이 안하고 거품 잘나는 수세미~ 스텐이는 도자기든 가리지않고 한번에 싹~ 설겆이 하고픈 저같은 스타일의 소유자라면 추천해요~

전 이번에 3개주문해서 쟁여놨더니 맘이 든든하네요^^


애터미 수세미, 4개입, 1개◆로켓배송으로 구입.
◆제품 : 정상 /포장 : 정상.

◆◆구매 동기◆◆
동영상 후기 보고 구매 결심했어요

모서리 설겆이 하기도 유용한 디자인 구조 같아서 마음에 듭니다.

한쪽면은 부드럽고 다른쪽은 조금 거친데 제가 느끼기엔 그 거친정도가 적당해서 마음에 듭니다.
중간층도 적당히 폭신해서 거품을 자 내게 해 주는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크기는 예상했던거 보다 아주 살짝 크게 느껴지지만 손큰 신랑은 적당할거 같네요

<추가>
설겆이 담당인 신랑은 너무 폭신한거 같다고 조금 뻣뻣한감이 잇엇음 한다고 하네요


애터미 수세미, 4개입, 1개이렇게 구멍난 수세미 좋아요♡
설거지 후 매달아서 보관하면 세균번식이 덜 하다 합니다!

저도 암웨이꺼 계속 쓰다가
로켓배송으로 애터미수세미 있길래 구매해봤어요.

파랑색이 시원해보여서 좋네요ㅎㅎ

제 기준에서는
크기는 적당하고~ 두께는 보통입니다.
생각보다 두껍지 않아요.

세제를 소량 써도 거품이 잘 생기네요!
(동영상에서 수세미 물에 적시고, 세제는 펌핑 한번 하고
주물주물 한거예요!)

양면의 질감이 달라서 용도에 맞게 사용하기 좋아요.

제조년일이 18년 8월 제품이 왔네요.


애터미 수세미 상품구매


The post 잡기에도 애터미 수세미 appeared first on 쿡가보조.